샤넬시계가격쇼핑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인간분쇄기 조회 11회 작성일 2021-06-11 11:26:21 댓글 0

본문

첫 명품시계 같이 사러가요!!+ 언박싱 #나를위한선물 #샤넬 #J12 My Very First high-end brand watch!

Instagram ⭐️
www.instagram.com/f/soyoung0201
Click here

저의 첫 명품시계 사러 가는 길 같이 하고 싶어서 한번 찍어봤어요! ㅎㅎ
저에게도 후덜덜 하게 비싼 금액이라 진짜 고민 많이 했는데
그래도 2018년 잘 버티고 견뎌준 저한테 뭔가 소중한 선물을 해주고 싶었어요!
뭐 이런 물질적인 것.. 큰 의미는 없지만 그래도!! ㅎㅎ

근데 아까워서 아직 한번도 안끼고 나간건 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

어제 오늘 계속 겟레디를 찍고 싶었는데
컨디션이 말이 아니네요..ㅠㅠ

이제 매주 목요일 저녁! 이렇게 정해서 영상을 꾸준히 올리려고 했는데
이 영상도 예정보다 늦게 편집본을 받게 되서 오늘 올려요 ㅠㅠ
담주부터는 목요일로 정해서 꾸준히 올려보려구요 ㅎㅎ

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빌께요!
항상 사랑하고 감사합니다! 저의 버팀목들 ❤️

Instagram 인스타그램 : soyoung0201
김민지 : 샤넬 다이아 박힌 시계 고른거 완전 굿 초이스!! 넘 잘어울려요~!!!!!
릴로 : 2019년이 시작되구서야 이제 보네요ㅠㅜ 언니 영상은 늘 꼳 챙겨보는데...! 2019년도 우리 함께 행복해요
김민지 : 엄마 부자에요? 손목에 천만원짜리 넘는 장신구 차면 안부담스러워요?
박수진 : 저는 다이아 박히지않은거 샤넬시계 있는데 떨어트려서 좀 깨졌어요ㅠㅠ 조심히 다루셔요ㅠㅠ가녀린 잘어울리세여 !ㅋㅋ 가방도 보여주세여~~ 현금계산멋져육ㅋㅋ
퐁퐁 : 와.. 가격 후덜덜 한데 ..;;
너무잘어울리세요 !!

반클리프 앤 아펠 3억 다이아몬드 시계 전시회 | 샤넬 쇼핑 브이로그

#반클리프아펠 #샤넬 #쇼핑 #브이로그
Just Mam그냥엄마 : 정말 맙소사네요 ! 뉴미니 트위드 찾던건데..저 가는곳은 없다고 ㅠㅠ 너무 슬퍼요 ㅠㅠ
덕분에 아이쇼핑 잘했어요 ^^
lvluxegirl : Love Chanel
Toto Food : good video review.
Thank you
Laila라일라 : 반클리프 시계 예술작품 같아요
SEE ELSE : 에르메스 이사간다네요. 11월 오픈 예정이래요

샤넬시계 총정리 / 소비요정의 소비도시

J12, 프리미에르 트리플로우, 프리미에르 벨벳,
보이프랜드, 코드코코까지
#샤넬 의 대표 시계 라인을 몽땅 소개해요정.
그 중 소비요정이 꼽은 베스트 #샤넬시계 는??
Mona Sim : 너무 언니가 친근해서 길가다 마주치면 인사할거 같에요 ㅋㅋㅋㅋㅋ
언니 너무 목소리도 호감이고 오래오래 유툽해주세요 ㅋㅋ
요리보고 : 샤넬시계 다 이쁘네요♡
요리보고 : 보이프렌드 샤넬이 넘 맘에 드네요^^ 깔별로 느낌이 다 다를테니까 기분전환에 짱!
Anees K : 요정 목소리 듣고 싶어서 모닝 스밍해요. 오늘도 무지한 샤넬시계의 지식을 채워주셔서 감사해요 요정 시계까지 이쁘기니 샤넬.. 오늘 화장도 이뻐요 요정
아 타임 ㅋㅋㅋㅋ 도시인 뒤에서 실룩실룩
웃다가 기침이 ㅋㅋㅋ
stella : 흐아아 ㅠㅠ 현생에 치여서.. 이걸 이제야봤따니... 요정이 가지고있는 샤넬 시계 진짜 다 예쁘다 ❤ 오랜만에 봣더니!! 손토비도 바껴있고 뭔가 헤어스타일도 바뀐거같고... 인스타그램도 빨리 놀러가야겠어

... 

#샤넬시계가격쇼핑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780건 13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logm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